안녕하세요. 2021년 첫 정기모임을 마치고 돌아온 우행프 원주센터입니다 ^6^
금방 끝날 줄 알았던 코로나19 사태가 해가 지나도록 장기화되고 있는 그런 아쉬운 상황 속에서 우리아이행복프로젝트 원주센터에서는 '안전'하고 '의미'있는 멘토링 정기모임을 진행했습니다.
곧 마무리되는 2020년 멘토링을 기념하며 멘토와 멘티가 함께 지난 멘토링 활동을 회상하고 소감을 나눌 수 있는 그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는데요~~!!
이번 활동은 바로바로......두구두구....
1. 팀별 "그림소감문" 작품활동 하기-!!
2. "멘토링을 묻다-!" 인터뷰 하기-!!!
물론, 늘 해오던 3가지는 필수적으로 실시하였습니다.
1. 프로그램 3일 전부터 참여자 자가진단 실시
2. 당일 발열체크 및 코로나 증상 확인하기
3. 손 소독, 프로그램실 환기 및 소독, 마스크 착용, 커플별 거리 유지하기
거기다 5인이상 집합금지 규정을 지키기 위해 총 11회기로 나누어 완!전! 소규모로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...헥헥
프로그램 일주일 전부터 미리 커플들에게 필요한 물품 목록을 착착 받-아서, 착착 구매해서, 착착 정리해서, 각 팀별로 필요한 물품을 착착 준비했습니당 :-)

멘토와 멘티들이 각자 요청한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서로 인사도 하기 전에 발열체크, 손 소독부터 한 뒤 오-붓 하게 "2020년 최고의 멘토링"에 스티커를 챡-!!

그리고 멘토-멘티 둘만의 공간으로 쏘옥-! 들어가서 (프로그램실 안에서도 마스크착용은 필!수!)
색연필, 사인펜, 크레파스, 색종이, 색지, 잡지 등등 미술도구를 가지고 작품 활동 시~~작!!

그렇게 완성된 우리 멘토-멘티 작품을 공개 합니다-!!! 너무너무 잘했죠~~?? 우리 멘토-멘티 모두 짱짱입니다-!!! 슥삭슥삭 싹뚝싹뚝 사각사각

작품활동 후에는 "멘토링을 묻다-멘티편" 인터뷰도 진행했습니다-!!! '어떤 활동이 재밌었는지, 또 어떤 활동이 하고 싶은지, 멘토링이 본인에게 어떤 의미인지, 멘토선생님에게 언제 고마웠는지 등등' 우리 아이들의 진짜 속마음을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^6^

모든 활동이 마무리된 후에는 맛있는 간식 도시락을 받아서 집으로-!!
(코로나로 인해 식사는 도시락을 받아서 돌아가는 것으로 대체했습니다.)
이번 정기모임은 멘토에게도, 멘티에게도 그리고 저희 직원들에게도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멘토와 멘티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더 재미있고, 더 알차고, 더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-! 그럼 1월 멘토링 여기서 끄읏-!